IT

[공유] <두번째 체험단 모집>샤오미 멀티탭 체험단 모집

도덕군! 2016. 1. 31. 21:53

<샤오미 멀티탭> 체험단 모집




안녕하세요. 바비엘입니다.


두번째 체험단 모집이 바로 시작되었습니다.

두번째 체험단 제품은 샤오미의 멀티탭입니다. 지금 쓰고 있는데 220V 말고도 110V 등 해외 직구 물건이나, USB 충전할 때 유용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 중 두 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 모집대상 : 블로그 운영하는 아무나 환영.

2) 모집기간: 1월 31일 ~ 2월 9일까지 

3) 신청방법: 본 포스팅 댓글에 아래 1,2,3번 내용 적어주시면 완료!!


 ①  우선 저랑 이웃하셔야 합니다.(필수)
 
 ②  본 포스팅을 본인의 블로그나 기타 커뮤니티에 스크랩하신 후,링크 주소 남겨주세요.(선택)

 ③  그냥 하고 싶은 말 맘대로 쓰세요. 그리고 이 포스팅 공감 눌러주시면 좋은데, 귀찮으면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




4) 발표: 2월 10일 수요일 (선정되신 분께는 댓글로 따로 안내해드릴 예정이며, 2월 일까지 주소 안보내시면 땡!)

5) 기타: 

*리뷰는 맘대로 1개만 적어주시면 되고, 더 적으셔도 됩니다. 
*리뷰는 작성 후 5개월 동안 삭제 금지!!
*작성하신 리뷰는 네이버카페 리퍼비쉬팩토리에 소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리뷰 안내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네이버 카페 리퍼비쉬팩토리에서는 IT/음향기기 리뷰어를 대상으로 

천하제일 리뷰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holar_youngest_orange-13 

세번째 체험단 제품도 벌써 구해놨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ㅋㅋㅋㅋ
그리고 날씨가좀 풀리긴했는데 여전히 춥네요 ㅋㅋ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ㅋㅋㅋ






그린리뷰 캠페인|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TAS 2016, 작년보다 얼마나 좋아졌는가  (2) 2016.06.03
제4이동통신 오늘(29일) 선정  (0) 2016.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