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ITAS 2016, 작년보다 얼마나 좋아졌는가

도덕군! 2016. 6. 3. 00:28

안녕하세요^^

도덕군입니다. 오늘은 KITAS 2016 이걸로 얘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사진 제공 : KITAS 공식 페이스북

KITAS도 어느덧 6번이나 진행이 됬네요! (그만큼 전통이 있어요!!!)

IT블로거라면 이 KITAS를 한번 쯤은 가보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ㅎㅎ

 

저는 작년에 KITAS 2015를 갔다왔었습니다. 서포터즈 자격으로 마지막날 갔다왔죠 ㅋㅋㅋㅋㅋ 작년에 KITAS 2015는 신박한 제품들이 꽤 많았어요.

그래서 그날 '통장'이 '텅장'이 되는 신기한 현상이 벌어졌죠....

KITAS 가시면 충동구매 조심하세요(소근소근)

작년에도 코엑스에서 진행했는데 이번에도 코엑스에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규모가 커진건 기분 탓 ?3?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 (종료 30분전 입장마감)이고 장소 : Coex C홀

규모는 299부스, 5,164㎡라고 합니다...

날짜는 7월 28일(목) ~ 30일(토) 이라고 합니다!

참 기대가 되는데요... 일요일이면 좋을텐데... 토요일이면 일이 많아서 시간 빼기 그런데... 금요일은 놀아야 되고 목요일은 힘빠지고....

그거 아세요?

KITAS는 사전 예약(무료 관람 신청)하시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받고 있다고 하는데 링크 띄워드릴께요~

작년 KITAS 2015에는 다양한 신제품, IT 액세서리 관련 제품을 보유한 130개사 220부스의 규모로 개최 되었습니다. 3일간 총 38,327명이 다녀갔고, 이 중 국내 바이어 12,604명과 114명의 해외바이어가 방문하여 참가 기업의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키타스 팬카페 내용 인용)

KITAS 2016을 통해서 바이어 들이 많이 참관하셔서 국내경제가 좀 살아나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네요!

KITAS 2016의 전시 품목입니다.(KITAS 팬카페 제공)

이번 KITAS 2016에 참가확정된 제품들을 대략 살펴 보니 샤오미제품들과 함께, 스마트폰/태블릿 액세서리, 데스크탑,노트북 액세서리, 저장장치, 각종파우치및 가방, 웨어러블, IOT, 드론, VR, 스마트헬스케어 등등 정말 많은 스마트 디바이스들을 직접 체험 하고 구경 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KITAS 팬카페 내용 인용)

KITAS 2016에서 전시는 물론이고 전시 품목이 마음에 든다면 현장에서 저렴하게 악세서리 등을 구매 하실 수 있으시며 무료로 시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작년에 케이스랑 보조배터리 이어폰 구매 했는데 이어폰은 얼마 못써서 고장나고 케이스는 너무나 튼튼데스....

부대행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선정하여, 국내·외로 집중 홍보 해주는 KITAS Top10(키타스탑텐) 및 KITAS Bag 이라는 부대 행사도 진행 될 예정입니다.

잠깐만~

그리고 KITAS Bag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2만원 정도 하는데 선착순 200명 이라는게 함정..ㅠㅠ

근데 2만원 대비 좋은게 진짜 많다고 하더군요...

사보고 싶네요...

 

그리고 KITAS에서 블로그 서포터즈도 모집한다고 합니다.

 

서포터즈 신청을 하시려면 위의 링크로 고고씽!!!!